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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9학년도 2학기 IPP Co-op 최종보고서 작성 및 월간보고서 제출 안내 날짜 2019-11-28 조회수 2457
작성자 이호정
첨부파일

 

 

2019학년도 2학기 IPP Co-op 최종보고서 작성 및 월간보고서 제출 안내 

 

 


모든 최종보고서 및 월간보고서는 50Mb이하로 작성하되 업무상 기밀을 작성해서 안되며

작성 후 해당 실습기업의 담당자분께 반드시 사전검토 받으신 후 제출하셔야 합니다.

사진은 최대한 용량을 줄인 후 삽입해 주세요 (용량이 크면 업로드가 안됩니다)


기업의 학생평가서는 센터에서 직접 기업 담당자분께 보낼 예정입니다.

12/2~12/11 사이에 기업 담당자분이 주중에 3일 이상 휴가 또는 출장을 가시는 경우에만  본 센터로

대리 평가가 가능한 분의 성명/핸드폰/이메일/부서명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19학년도 2학기 IPP Co-op프로그램에 참가 중인 학생들에게 알려 드립니다.

2019학년도 2학기의 IPP Co-op프로그램 참가 실습에 대한 평가와 학점 평점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최종보고서”와 “주간근무일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에 제출하지 못할 경우에는 학점 취득에 누락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일정을 지켜 제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11월 월간보고서는 평소대로 12/3까지, 12월 출근부는 1/3에 별도 이메일 제출)

1. 제출 기한 및 방법

1) 제출 대상 : 2019학년도 2학기 코업 교과목 수강학생(IPP학생만 해당하며 IPP학생은 본 양식 이외의 다른 양식을 제출할 경우 평가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지켜주세요)

구 분

제출기한

성적입력기간

IPP 학생

(주간근무일지, 최종보고서)

2019.12.11.(수) 24:00

2019.12.20.(금) ~ 2019.12.24(화)

11월 월간보고서

2019.12.03.(화) 24:00

-

12월 출근부

2020.01.03.(금) 24:00

-

2) 제출기한 : 하단 표 참조(기간엄수/기간 전 제출 가능/제출기한 이후 제출불가)

 

3) 제출처 :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주소 (http://internship.seoultech.ac.kr)

가. 주간근무일지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실습일지 관리 => 1. 주간보고서 업로드

나. 최종보고서 제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실습일지 관리” 클릭 ⇒ “3. 최종보고서”에서 설문조사 작성 완료 => “최종보고서 작성” -> 한글파일 업로드

(※ 업로드가 안되는 경우 센터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다. 12월 출근부 : 담당자 서명 후 스캔 => 1/3까지 센터 이메일로 제출

※ 본 최종보고서 제출로 12월 월간보고서는 대체되므로 2020.01.03.에는 별도의 12월 월간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지만 출근부는 제출해야 합니다.

(단, 12월 월간보고서에만 한하며 그 외 11월, 1월, 2월 월간보고서는 기존대로 익월 3일에 제출함)

4) 성적평가 과정

대 상

과 정

비 고

코업 교과목 수강학생

(IPP)

- 「 “최종보고서” “주간근무일지” 홈페이지 업로드 12/11(수)까지 업로드(성적평가 반영분)

 

월간보고서의 경우 주간근무일지를 토대로 작성하되 실습수당 지급에 필요한 서류이므로

한글파일(hwp)로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최종보고서를 제출하는 달인 6월은 월간보고서를 최종보고서로 대체하므로 작성하지 않아도 됨

주간근무일지는 원래대로 홈페이지에 작성함

 

  1. 월 출근부는 1/3까지 이메일로 제출

- 주간근무일지(실습기간 끝까지)

홈페이지 내 주 1회 온라인 작성

성적평가 이후에도 실습이 계속되고

있다면 계속 작성해야 함

- 최종보고서

한글문서(hwp)로 작성 후 「현장실습

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업로드

(제출기한까지는 수정 가능)

-출근부 : 담당자 서명 후 스캔 후

이메일로 제출

참여기업

- “기업의 학생평가서”를 작성하여

「듀얼공동훈련센터」에 제출

- 센터에서 직접 취합 예정(학생이 제출 불가)

- E-mail 로 송부

기업의 학생평가서를 담당자 서명 후

스캔하여 이메일로 송부

듀얼공동훈련센터

- 성적평가자료 취합 후 소속학과의 학과 코업

교과목 교수에게 전달

성적평가자료 취합

각 학과 코업 교과목 교수

- 전달받은성적평가자료를 토대로 평가 및

성적입력

- 코업 : A+,A, ...F -- 학점

- 코업프로젝트 : Pass / Fail

코업 이수 시 코업프로젝트 Pass

코업 미이수 시 코업프로젝트 Fail

5) 문의 : 듀얼공동훈련센터 (담당 이호정/970-6834), Email : ipp2@seoultech.ac.kr)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꼭 참조해주세요 

 

FAQ 자주하는 질문 정리

1. 본 양식 무시하고 분량을 적게 작성하면 어떻게 되나요?

재작성을 요청드리며 불응 시 현장실습 중단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분량 초과는 괜찮으나 분량미비는 불가합니다.



2. 기간 내 제출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당연히 성적평가 결과에 영향이 있으며 본 성적평가에 대한 책임은 늦게 제출한 학생에게 있습니다.



3. 성적 이의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최종성적평가는 학과 코업 교과목 교수님이 평가하시므로 학과 교수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4. 이제까지 쓴 월간보고서와 똑같이 써서 내도 되나요?

똑같이 쓰면 당연히 안됩니다. 참고 하시고 작성하시되 그대로 붙여 넣기는 불가합니다.



5. 기업의 학생평가서는 누가 작성하나요

저희 센터에서 기업 담당자분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학생이 대신 작성하거나 대리 제출은 불가합니다.




문의: 듀얼공동훈련센터 02-970-6834 ipp2@seoutlech.ac.kr



현재 매칭기간으로 문의가 많아 가급적 문의는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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