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2018학년도 1학기 IPP Co-op 최종보고서 작성 및 제출 안내 날짜 2018-05-29 조회수 142
작성자 이호정
첨부파일

 

 

2018학년도 1학기 IPP Co-op 최종보고서 작성 및 제출 안내

 

5월 월간보고서는 6월3일까지 원래대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서식은 반드시 첨부파일에 있는 서식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2018학년도 1학기 IPP Co-op프로그램에 참가 중인 학생들에게 알려 드립니다.

2018학년도 1학기의 IPP Co-op프로그램 참가 실습에 대한 평가와 학점 평점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최종보고서”와 “주간근무일지”, “자가진단도구”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에 제출하지 못할 경우에는 학점 취득에 누락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일정을 지켜 제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6월 출근부는 7/3(수)에 별도 제출)

 

 

1. 제출 기한 및 방법

1) 제출 대상 : 2018학년도 1학기 코업 교과목 수강학생(IPP학생만 해당)

구 분

제출기한

성적입력기간

IPP 학생

2018.06.10.(일) 24:00

2018.06.21.(목) ~ 2018.06.27(수)

2) 제출기한 : 하단 표 참조(기간엄수/기간 전 제출 가능/제출기한 이후 제출불가)

3) 제출처 :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주소 (http://internship.seoultech.ac.kr)

    가. 주간근무일지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실습일지 관리 => 1. 주간보고서 업로드

          ※ 6/10까지 기존 실습내용을 다 작성해야합니다. 

         (성적반영분은 6월 10일까지이나 이후에도 실습종료일까지 주간근무일지는 작성해야 함)

    나. 최종보고서 제출

         홈페이지 접속 (학번/비번으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실습일지 관리” 클릭

          ⇒ “3. 최종보고서”에서 설문조사 작성 완료 => “최종보고서 작성” -> 업로드

         (※ 업로드가 안되는 경우 센터 이메일로 제출)

    다. 자가진단도구: 알집파일에서 본인 자가진단도구 확인 후 체크 => 6/10까지 이메일로 제출

    라. 6월 출근부 : 담당자 서명 후 스캔 => 7/3까지 센터 이메일로 제출

         ※ 본 최종보고서 제출로 6월 월간보고서는 대체되므로 2018.07.03.에는 별도의 월간보고서를 제출

             하지 않지만 출근부는 제출해야 합니다

         (단, 6월 월간보고서에만 한하며 그 외 5월, 7월, 8월 월간보고서는 기존대로 제출함)

 

2. 문의 : 듀얼공동훈련센터 02-970-6834 ipp2@seoultech.ac.kr

 

 

 

 

 

목록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Tel : 02-970-6114 Contact us : webmaster
Copyright (c) 2012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