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2017학년도 2학기 IPP Co-op 최종보고서 작성 및 제출 안내 날짜 2017-11-28 조회수 731
작성자 이호정
첨부파일

2017학년도 2학기 IPP Co-op 최종보고서 작성 및 제출 안내

 

2017학년도 2학기의 IPP Co-op프로그램 참가 실습에 대한 평가와 학점 평점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최종보고서”와 “주간근무일지”, “자가진단도구”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에 제출하지 못할 경우에는 학점 취득에 누락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일정을 지켜

제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12월 출근부는 1/3(수)에 별도 제출)

 

 

1. 제출 기한 및 방법

1) 제출 대상 : 2017학년도 2학기 코업 교과목 수강학생(IPP학생만 해당)

구 분

제출기한

성적입력기간

IPP 학생

2017.12.10.(일) 24:00

2017.12.22.(금) ~ 2017.12.27(수)

2) 제출기한 : 하단 표 참조(기간엄수/기간 전 제출 가능/제출기한 이후 제출불가)

 

3) 제출처 :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주소 (http://internship.seoultech.ac.kr)

가. 주간근무일지(실습종료까지 계속 작성)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실습일지 관리 => 1. 주간보고서 업로드

  ※ 12/10까지 기존 실습내용을 다 작성해야합니다.

   (성적반영분은 12월 10일까지이나 실습종료일까지 주간근무일지는 작성해야 함)

나. 최종보고서 제출(12/10까지)

    홈페이지 접속 (학번/비번으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실습일지 관리” 클릭

     ⇒ “3. 최종보고서”에서 설문조사 작성 완료 => “최종보고서 작성” -> 업로드

        (※ 업로드가 안되는 경우 센터 이메일로 제출)

다. 자가진단도구 : 알집파일에서 본인 자가진단도구 확인 후 설문 체크 => 12/10까지 이메일로 제출

4)  12월 출근부 : 담당자 서명 후 스캔 => 센터 이메일로 1/3까지 제출

 

※ 본 최종보고서 제출로 12월 월간보고서는 대체되므로 별도의 월간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지만

   12월 출근부는 1/3까지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단, 12월 월간보고서에만 한하며 그 외 11월, 1월, 2월 보고서는 기존대로 제출함)

 

 

5) 문의 : 듀얼공동훈련센터 (담당 이호정/970-6834), Email : ipp2@seoultech.ac.kr)

목록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Tel : 02-970-6114 Contact us : webmaster
Copyright (c) 2012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